-로젠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-전국, 해외 배송돠 가능합니다.(단 해외배송일경우 가와제이 게시판에서 문의 바랍니다.)
-배송비용은 총 결제 금액 5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2500원이 추가됩니다.
-배송준비 기간은 2일~4일 소요 되나, 주문 제작, 조기품절일 경우에는 경우에는 5일~7일이 소요됩니다.(토, 일, 공휴일 제외)
※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 (교환/반품)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고,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.
※주문 제작일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한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
- 소비자가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변형/파손 된 경우
- 보증서가 없는 경우
교환/환불
- 교환/환불은 상품 수령 후 2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후,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- 발송 전 교환/환불하고자 하는 상품과 사유를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 고객센터에 접수 되지 않은 교환/환불의 경우 안내를 받지 못한 부분으로 인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발생되는 비용과 귀책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사용시 주의사항 및 보관 TIP
1. Silver(은)에 도금일 경우, 습기, 유분(물, 땀, 화장품 등), 바닷물이나 공기 중에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변질 되거나 광택이 사라지기 쉬우므로 착용 후에는
제품을 마른 천 등으로 청결히 한 후, 동봉 해드렸던 지퍼백이나 공기가 잘 통하지 않는 밀폐된 보관함 등에 보관해 주시면 오래 착용 하실 수 있습니다.
2. Silver(은) 92.5% 제품의 경우, 변색이 되었을 경우 실버 클리닉(은세척제)을 이용하여 세척한 후 마른 천으로 닦아 건조시키면 다시 깨끗한 상태로 착용 가능합니다.
- Silver(은) 3개월, 도금 제품은 1개월 내에 보증서 지참 시 무상 또는 유상 처리됩니다.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A/S 는 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처리됩니다.
- A/S 기간은 제품에 따라 소요일의 차이가 있으며, 정확한 소요일은 정확한 소요일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주얼리의 특성상 심하게 파손, 변형 된 경우 복구가 어려운 제품은 A/S가 불가능하오니 사용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A/S 접수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제품 발송 시 택배 박스 안에 제품과 품질 보증서, 5000원을 함께 동봉하여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.